티스토리 뷰

스포츠평론

김연경 일본반응과 남자친구

책과 핸드폰 2016. 8. 7. 11:02

배구선수 김연경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뜨겁다. 개인적으로 이번 리우 올림픽에서 가장 화제가 될 수 있는 인물 중의 하나가 김연경임이 틀림이 없을 것 같다. 그 이유는 뛰어난 실력, 최고의 연봉 세계 랭킹 1위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비록 배구라는 종목이 큰 인기 있는 종목은 아니며, 여자 배구의 금메달 가능성도 크지 않지만 김연경 선수에 대한 관심은 상당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다면 김연경이 누구인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자.



김연경 프로필
김연경 나이는 1988년 2월 26일생이다. 김연경 키는 192cm이며, 소속팀은 페네르바체 구른디그 레프트 공격수이다. 김연경 학력은 한일전산여자고등학교이며, 현재 터키리그에서 최고의 공격수로 뛰고 있다. 2015 터키 슈퍼컵 MVP이다.



김연경 터키 인기는 상상을 초월한다. 터키는 배구가 인기 종목 중의 하나인데, 세계 최고의 리그 중의 하나이다. 가장 좋아하는 선수 중의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그만큼 연봉도 많고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다.



김연경 연봉은 15억원이다. 2년 동안 계약을 했는데 김연경은 자신이 힘들 때 도와주었던 터키 페네르바체 구른디그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서 더 좋은 조건을 제시하는 팀의 제안을 뿌리쳤다고 한다.



언론에 따르면 러시아의 복수 구단들이 김연경을 영입하기 위해서 20억원이 넘는 연봉을 제안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러나 의리파 김연경을 의리를 지키기 위해 팀에 남았던 것이다. 김연경 연봉은 세계 최고 수준이며, 인기 역시 상당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김연경 남자친구
김연경은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도 예쁘고 호감형으로 생겼다. 배구 선수치고는 상당히 미인이라고 할 수 있다.(뛰어난 실력 때문에 얼굴도 더 예뻐 보이는 것 같다^^)



김연경 남자친구는 현재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냥 남자들이 거쳐가고 있다고 자신이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자신의 팀인 터키 페네르바체 구단 회장이 김연경을 너무 좋아해서 터키 남자와 결혼하라는 농담을 자주 한다고 한다. 회장은 괜찮은 터키 남자가 있으면 경기장까지 빌려준다고 말을 할 정도로 김연경에 대한 애정이 상당한 것.



김연경 키는 192cm이다. 아무래도 평범한 남자들이 부담스러워하는 키일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를 쉽게 사귀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 김연경도 배구 선수와 만난다면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김연경 결혼, 김연경 임신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여성이며,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다.


김연경 일본반응
김연경이 한일전에서 워낙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한국에 패한 일본 팬들은 일본반응을 통하여 김연경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김연경 일본반응을 잠시 살펴보자.

*김연경이 있기 이전에 서브 리시브 차이다.
*빨간색 10번(김연경) 도핑 검사해야 한다.
*연경을 막을 수가 없네.
*이 세트도 끝났네 연경에게 점수 엄청 내줄 것 같다.
*수준이 낮아서 고등학교 배구를 보는 줄 알았다.
*김연경의 존재감이 대단하다. 열 받네
*완전 농락 당하네.
*답답한 경기네
*역시 센터의 실력 차이
*한국한테 지나디 말도 안 된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연경 고향은 전남 구례로 알려져 있다.



한일전은 김연경 위엄을 볼 수 있는 경기였던 것 같다. 그러나 한송이 양효진 등과 같은 또 다른 배구선수들이 있었기 때문에 김연경이 지금처럼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김연경뿐만 아니라 함께 뛰고 있는 다른 배구 선수들에게 대한 응원도 필요할 것 같다.



김연경의 활약을 기대하며, 올림픽 여자 배구팀의 메달 획득을 기원해본다. 김연경 화이팅! 대한민국 여자배구 화이팅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
05-18 1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