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개개인이 개인 PC 하나쯤은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PC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MS소프트의 서피스 프로 모델 역시 다재다능한 랩탑으로 인기를 끌고 있지요.



서피스 프로 소개
서피스 프로는 동급 최고의 노트북일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및 태블릿의 활용성까지 추가된 제품인데요. 놀라운 PixelSense 디스플레이가 펜과 터치를 지원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서피스 프로4보다 50% 더 늘어난 배터리 사용 시간과 서피스 프로3 보다 2.5배 늘어난 파워를 제공합니다.

서피스 프로는 노트북이라고도 할 수 있고, 태블릿 PC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다재다능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노트북 모드는 기본 제공되는 킥스탠드를 펼치고 새로운 서피스 프로 타입 커버를 추가하여 서피스 프로를 노트북 모드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답성이 뛰어난 고급스러운 Alcantara 소재의 완전한 키보의 환경이 펼쳐집니다.

스튜디오 모드에서 서피스 프로의 킥스탠드를 낮추면 서피스 펜을 이용한 쓰기 및 그리기 작업에 완벽한 각도를 맞출 수 있지요.

태블릿 모드는 킥스탠드를 닫고 서피스 프로 Signature Type Cover을 떼어내거나 뒤로 접으면 강력한 독립형 인텔 태블릿으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서피스 프로는 최고의 휴대성을 가지고 있으며, 놀라울 정도로 강력한 노트북의 기능을 합니다. 서피스 프로는 마이크로소프트 최고의 기술을 손가락 하나로 모두 사용할 수 있지요.

서피스 프로는 다양한 타입의 커버와 호환이 가능한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여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피스 펜은 한쪽에는 정밀 잉크, 다른 쪽에는 고무 지우개가 달려 있으며, 음영넣기용 틸트 기능과 뛰어나고 빠른 반응성이 특징이지요.


서피스 프로는 서피스 펜을 이용하여 종이 위에 펜처럼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쓰기 및 그리기 도구로 한쪽 끝에 기울일 수 있는 정교한 잉크와 다른 쪽 끝에는 자연스러운 느낌의 고무 지우개가 달려 있지요.



아주 가벼운 터치에도 반응하는 4,096개의 압력점으로 예술적인 정교함과 정밀성을 제어하며 스케치하고, 음영을 넣고, 채색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 프로는 12.3 픽셀 센스의 디스플레이, 최대 13.5시간 동안 비디오 재생이 가능하며, 프로세서는 7세대 인텔 코어 m3, i5 또는 i7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메모리는 4GB~16GB까지 선택이 가능하지요.


MS 서피스 브랜드관 사은품 증정
MS 브랜드관에서는 뉴서피스프로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슈피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합니다.



행사기간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선착순으로 증정하지요. 슈피겐 블루투스 이어폰 + 샤오미 블루투스 셀카봉 추가 증정을 하고 있으니 포토상품평을 꼭 작성하세요.

포토상품평 작성 후 비밀글로 주문번호, 수령인, 전화번호, 주소를 남겨주시면 2주내로 발송을 해줍니다. 서피스 프로를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MS 브랜드관을 통하여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MS 브랜드관이 좋은 이유는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전문 CS 상담원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하여 1:1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당일방솔 시스템으로 빠른 배송을 제공하고 있지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브랜드관으로 정품만을 사용하여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이크로소프트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신제품 출시 및 예약판매 등의 특별한 행사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니 MS 서피스 프로 제품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꼭 MS 공식 브랜드관을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서피스 프로 공식브랜드관 G마켓<링크>

서피스 프로 공식브랜드관 옥션<링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
05-18 1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