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쇼핑몰 육스닷컴(yoox.com)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육스닷컴은 2000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쇼핑몰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멀티 패션, 디자인&아트 전문 온라인 스토어이지요.



이탈리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패션과 자동차인데요. 육스닷컴에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패션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 세계 100여개국의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개성적인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빠르고 간편한 반품, 최고 수준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육스닷컴에서는 매달 다양한 육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기획전이나 세일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주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육스 x 마르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육스닷컴만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지요)



마르니 캡슐 컬렉션 컵셉트
- 소프트 화이트 / 힙노틱 베이지
- 베이지 & 로즈 / 레드 어필
- 블랙 & 화이트 / 블랙 & 화이트
- 디자인 가든 / 다크 그린
- 오렌지 에너지 / 미니멀 브라운
- 그래픽 블루 / 블루 노트

이런 컨셉트로 컬렉션이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 좋아하는 느낌의 컬렉션 컨셉트의 패션을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프트 화이트 / 힙노틱 베이지
깔끔한 계열의 컬러와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컨셉트입니다. MARNI 롱 자켓/코트인데요. 날씨가 조금만 풀리면 멋지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가오는 봄에 행사나 모임이 많이 있는데, 이런 상품도 상당히 괜찮을 것 같네요.



베이지 & 로즈 / 레드 어필
소프트한 화이트 계열과 베이지 컬러의 느낌이 들어간 컨셉트입니다. MARNI 미니 원피스인데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산들산들한 원피스 패션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너무 밋밋하지도 않고 소프트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블랙 & 화이트 / 블랙 & 화이트
블랙앤 화이트 컨셉은 역시 블랙과 화이트를 빼놓을 수 없지요? 너무나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컨셉이라고 생각하는데요. MARNI 블라우스입니다.



세로 스트라이프가 깔끔하면서 날씬한 몸매를 연출하게 만들어줍니다. 블랙&화이트 컬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디자인 가든 / 다크 그린
디자인 가든 다크 그린 컬러는 롱 자켓이 특히 인기가 있는데요. MARNI 롱 자켓/코트입니다.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인기가 있는 모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렌지 에너지 / 미니멀 브라운
튀는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컨셉트입니다. MARNI 니랭스 원피스/드레스인데요. 튀는 컬러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은 부드러운 느낌에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블루 / 블루 노트
마지막으로 그래픽 블루 컨셉트입니다. 상품은 MARNI 미니 원피스인데요. 개성적인 느낌과 개성적인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육스닷컴은 글로벌적인 패션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데요. 특히 MARNI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육스닷컴에서는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190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요. 그리고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 브랜드인 지방시, 랑방 등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육스닷컴은 육스 직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해외 명품 브랜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패션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고급스러우면서도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만나고 싶은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육스닷컴에서 진행하고 있는 육스X마르니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해외 명품 브랜드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
04-25 14:18